▶ App.(적용분야) : 자동차용 모터의 성능 평가 시스템에서 전기모터의 온/습도 환경 및 부하에 따른 회전수와 토크 분석 및 모터 제품에 대한 성능 및 내구 시험 등 동력계와 연동하여 환경 챔버에서
사용자 요구 온/습도 환경을 구현하고, 모터 성능을 종합적으로 평가 할 수 있습니다.
▷환경챔버는 챔버 내 설치한 시험대상 모터와 동력계를 연동 가능합니다.
▷ 연결 포트와 관계없이 환경챔버의 온도 및 습도 제어 성능이 확보되도록 설계.
▷ 환경 챔버의 온도/습도는 운전자에 의해 동력계 운용 시스템에서 임의 사이클 설정에 의해 제어되며,
제어변수 입력 및 반복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
▷ 사용자가 동력계 운용 시스템에서 원격으로 온/습도 제어 및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.
▷ 사용자에 의한 시험 프로파일 생성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.
▷ 챔버 내부의 온도 및 습도 데이터 취득 및 저장이 가능합니다.
▷ 동력계와 환경챔버의 구동 연결부는 KS 4급 성능 이상의 베어링을 이용하여야 하며, 축 정렬(얼라이먼트)
오차는 0.01mm이며, 외부 온/습도, 진동, 충격에 의한 변형이 없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▷ 모터의 환경시험을 위한 체결, 결합 또는 연동에 대한 동력계(구동부)의 성능 및 기능 저하가 없고 결로,
발청, 발색 및 자성이 나타나지 않습니다.
▷ 동력계 및 주변기기와의 체결, 결합 또는 연동 구조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.
▷ 동력계 및 모터 지지대와 상호 호환이 원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▷ 자기진단 시스템 (SDS)과 최대 16개의 DI/DO접점 구성과 고장 개소를 이미지로 표현합니다.
▷ 자기 진단 연계 그래픽 경보 표시기능 : 운전 중 경보발생 시 고장 개소와 해당 Trouble shooting
솔루션이 Graphic user interface (GUI) 그래픽 이미지와 함께 화면에 표시되어 사용자의 직관성과
신속한 대처가 가능합니다. (옵션)
▷ 다양한 프로그램타입 콘트롤러 지원 : 최대 500패턴 50,000세그먼트의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다양한
환경 조성이 가능합니다.
▷ 조온조습 (BTHC) 및 퍼지 제어기능은 오버 슈팅을 최소화하여 안정된 유지 구간 (Soak)을 제공합니다.
▷ 카트리지 슬라이딩 타입의 대용량 급수 탱크와 자동 급수 조절 장치는 시료의 부하와 회수율에 따른
급수 불편함을 해소합니다.
▷ 접근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(UI) 제공 : Ethernet, USB, RS-232C/485/422과 소프트웨어는 원격
제어 및 외부 기기와의 통신, 저장 등 접근이 편리합니다.
(실시간 모니터링 및 제어, 수집된 데이터는 엑셀, 기타 스프레드쉬트 문서화 용이)